나눔터를 방문해 주심을 환영합니다.

나눔터는 교회 식구들의 삶과 목장에서 있었던 재미 있거나 감동적인 이야기 혹은 싱거운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 교제하고 만나는 공간 입니다. 또 삶의 간증을 통해서 은혜를 나누고 기도부탁을 통해서 서로를 위해 기도해 주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또한 나눔터는 한인 소망 교회 교인들뿐만이 아니라 다른 교회 식구들도 들어와서 쉼과 나눔을 하는 장소 입니다.

이러한 취지를 살리기 위하여 몇 가지 원칙을 말씀드립니다.

  1. 나눔터는 교제의 장소이므로 가명이나 필명을 사용하지 않고 실명을 사용합니다. 자신을 들어내지 않고 부정적이고 비판적인 잘못된 글을 올리는 사람을 막기 위함 입니다. 그러므로 실명을 사용하지 않으면 글이 지워집니다.
  2. 한인 소망 교회 식구가 아닌 분은 자신을 소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유는 위 1항과 같습니다.
  3. 논쟁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시사성 글이나 비방성 글은 지워집니다. 이러한 것이 나빠서가 아니라 나눔터의 취지에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4. 설교나 교훈조의 글도 지워집니다. 이것도 나눔터의 취지에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생활에서 깨닫고 얻어진 교훈을 올리는 것은 환영합니다.
  5. 성격을 잘 알 수 없는 웹 사이트를 소개하는 글이나 그러한 웹사이트에서 인용한 글도 지워집니다. 이단 종파나 잘못된 집단에 속한 사람들이 성도들을 유인하기 위하여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6. 광고성 글은 지워집니다. 그러나 한인 소망 교회 교인은 구직, 구인, 도움 요청 등이 가능합니다.

나눔터가 아름다운 교제의 장소가 되어지고, 서로의 삶에 기쁨과 감사와 격려와 감동을 주고 받을수 있는 장소가 되어 지기를 바랍니다.

평생 기차표

Author
소망지기
Date
2017-06-12 22:42
Views
961
하나님의 약속 뒤에는 신실하신 하나님의 성품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거룩하시고 진실되십니다. 거짓말을 하시거나 약속을 번복하시는 분이 아닙니다. 신실한 분이시기 때문에 영원토록 의지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약속에 대한 응답으로서 우리는 마음을 다하여 자신을 깨끗하게 하는 일에 힘써야 합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너무나도 많은 일을 해주셨기 때문에 그분을 영화롭게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하나님을 영화롭게하는 삶은 바로 감사하는 마음에서 비롯됩니다.

크로푸트는 캐나다 앨버타에서 사는 한 인디언 부족의 족장이었습니다. 1885년에 대 규모 인디언 폭동이 일어났는데, 크로푸트는 자기의 부족을 평화 가운데 인도하였으며, 그 폭동에 가담하지 않았습니다. 캐나다 정부에서는 감사하는 표시로서 크르푸트에게 평생 동안 캐나다 열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차표를 주었습니다. 크로푸트는 이 기차표를 가죽 끈에 매어 목에 걸고 다녔습니다. 이 세상을 떠날 때에도 그는 이 기차표를 목에 걸고 있었는데, 사실은 평생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의 약속은 마치 평생 기차표와 같습니다. 우리에게 사용하라고 주신 것이지 나중을 위해 보관하라고 주신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약속은 믿고, 의지하고, 시험해 보고, 이를 경험하도록 주어진 것입니다. 기도 가운데 하나님의 약속을 주장하는 모험을 시작해 봅시다. 그리하여 “우리 가운데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의 온갖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주님의 영광을 보는 놀라운 경험을 합시다. (약속을 주장하는 기도 / 토머스 이클리)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