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를 방문해 주심을 환영합니다.

나눔터는 교회 식구들의 삶과 목장에서 있었던 재미 있거나 감동적인 이야기 혹은 싱거운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 교제하고 만나는 공간 입니다. 또 삶의 간증을 통해서 은혜를 나누고 기도부탁을 통해서 서로를 위해 기도해 주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또한 나눔터는 한인 소망 교회 교인들뿐만이 아니라 다른 교회 식구들도 들어와서 쉼과 나눔을 하는 장소 입니다.

이러한 취지를 살리기 위하여 몇 가지 원칙을 말씀드립니다.

  1. 나눔터는 교제의 장소이므로 가명이나 필명을 사용하지 않고 실명을 사용합니다. 자신을 들어내지 않고 부정적이고 비판적인 잘못된 글을 올리는 사람을 막기 위함 입니다. 그러므로 실명을 사용하지 않으면 글이 지워집니다.
  2. 한인 소망 교회 식구가 아닌 분은 자신을 소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유는 위 1항과 같습니다.
  3. 논쟁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시사성 글이나 비방성 글은 지워집니다. 이러한 것이 나빠서가 아니라 나눔터의 취지에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4. 설교나 교훈조의 글도 지워집니다. 이것도 나눔터의 취지에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생활에서 깨닫고 얻어진 교훈을 올리는 것은 환영합니다.
  5. 성격을 잘 알 수 없는 웹 사이트를 소개하는 글이나 그러한 웹사이트에서 인용한 글도 지워집니다. 이단 종파나 잘못된 집단에 속한 사람들이 성도들을 유인하기 위하여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6. 광고성 글은 지워집니다. 그러나 한인 소망 교회 교인은 구직, 구인, 도움 요청 등이 가능합니다.

나눔터가 아름다운 교제의 장소가 되어지고, 서로의 삶에 기쁨과 감사와 격려와 감동을 주고 받을수 있는 장소가 되어 지기를 바랍니다.

주의 은혜를 새롭게 하소서!! (2018년 첫 부흥회)

Author
방송문서부
Date
2018-05-04 21:09
Views
1526




세인트루이스 한인소망교회가(담임목사 강원용) 다가오는 올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궈줄 2018년 첫 부흥회를 개최한다.

오는 5월 11-13일(금,토,주일) 3일 동안 한인소망교회에서 진행되는 이번 부흥회는 특별히 부산 부전교회 박성규 목사가 강사로 초빙된다.

‘감사하고 화목하고 충성하여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자!’는 목표 아래 부산에서 성공적인 사역을 하고 있는 박 목사는, 1세대에서 2세대 목회자시대로 변화하고 있는 세인트루이스 교계에 훌륭한 비전을 제시할 전망이다.

이에 강원용목사는 "박성규 목사는 성공한 대형교회 목사이지만 굉장히 순수하고 겸손하고 섬기는 목사님" 이라며, “세인트루이스 지역의 많은 교인들이 함께 참석해주셔서 은혜 나누기를 소망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한인소망교회 부흥회는 “주님의 은혜로 새롭게 된자”라는 주제로, “순복과 행복”, “니고데모의 변화”, “하나님나라 모습, 교회 모습”, “헌신의 원리” 등의 설교가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한인소망교회 방송문서부
Email : hopestl@gmail.com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