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오직 사랑과 기도로 준비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진정한 십자가의 사랑과 부활의 복음을 전하며, 우리 아이들에게 그리스도안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삶의 올바른 목적과 비젼을 심어주길 원합니다.

예배 및 주요 사역 프로그램
다문화 다민족 복음을 위해 영어로 진행되며 우리의 어린자녀들이 올바른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통해 거룩한 삶과 little JESUS 로 성화되어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Trust God, Listen to God, Follow JESUS, and Do everything in LOVE!
예수 그리스도 중심의 복음과 말씀으로 하나님이 누구이시고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무엇을 하셨는지를 통해 아이들이 “나자신이 누구인가?”를 알아가도록 가르칩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아이들이 “I’m a Christian!” 이라는 정확한 자신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것을 돕습니다

말씀과 기도
매달 새로운 성경 암송과 Read n’ Pray 365 숙제를 통해 매일 말씀과 기도가 생활화되도록 인도하고 있습니다. 이를 보다 활성화하기위해, 7 Cross Reward Program 를 사용하여 매일 말씀과 기도를 하고 부모님 싸인을 받아오면 Cross 를 하나씩 나누어주고 7개를 모은 아이들에게 Little Jesus Party 와 Reward 를 주어 아이들에게 동기부여를 주고 있습니다.

섬기는 이

담당교역자 : 청빙중

모임시간 및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