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Sermons

110 of 146 items

12/15 우리들의 ID (14): 사랑하는 자들아!

by

할렐루야! 오늘까지 총 14주에 걸쳐서 베드로전후서 말씀으로 우리들의 ID를 쭉 묵상하고 있는데요, 이제 오늘 마지막으로 베드로후서 3장을 보면서,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굉장히 많은 우리들의 ID들이 베드로전후서 모든 말씀 속에 가득 담겨져…

12/8/2024 우리들의 ID (13): 거짓된 ID에 주의하라! (2)

by

할렐루야! 다시 베드로후서 말씀으로 돌아와서, 우리들의 ID를 또 묵상해 보면요, 지난 번에 봤듯이 2장에서 이제 죽음을 향해 다가가는 노년의 베드로 사도가 끝까지 경고하고 있었던 건 바로, 거짓된 ID에 주의하라! 였습니다. 지난 시간에 살펴봤었던…

11/24/2024 추수감사절에 기억하는 하나님의 은혜

by

할렐루야! Happy Thanksgiving! 오늘은 한 해를 돌아보며 하나님께서 우리 안에 행하신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드리는 추수감사주일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미국 땅에서 ‘추수감사절, Thanksgiving Day’라는 전통이 지켜지게 된 기원은요,..

11/17/2024 우리들의 ID (12): 거짓된 ID에 주의하라!

by

할렐루야! 계속해서 베드로후서 말씀으로 우리들의 ID를 묵상하고 있는데요, 이제 정말 이 땅에서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직감한 노년의 베드로 사도가 남겨주고 있었던 우리들의 ID들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베드로후서도 오늘로…

11/3/2024 우리들의 ID (10): 보배로운 믿음

by

할렐루야! 이제 오늘부터는 베드로후서 말씀으로 넘어와서요, 계속해서 ‘우리들의 ID’를 또 묵상하겠습니다. 오늘 1장 초반부에서 찾아볼 수 있는 우리들의 귀한 ID란 바로 보배로운 믿음입니다. 1절 말씀만 한 목소리로 다시 함께 읽어볼까요? 시작!

10/27/2024 우리들의 ID (9): 양 무리의 본

by

할렐루야! 지금까지 베드로전서 보면서 우리 그리스도인들 안에 새겨진 ‘우리들의 ID’를 묵상했는데요, 이제 베드로전서의 마지막 5장으로 들어왔습니다. 이 마지막 장에서는 특별히 당시 초대교회의 리더들에게 당부하는 말씀으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1절에서 3절까지 쭉 읽어볼까요? 시작!

10/13/2024 우리들의 ID (7): 선한 양심

by

할렐루야! 계속해서 베드로전서 말씀 보면서, ‘우리들의 ID’를 묵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는 그저 천국 ID 카드만 하나 딸랑 ‘하나님의 자녀’라고 새겨진 것으로 끝이 아니라요, 물론 업 앤 다운이 있겠지만, 그래도 갈수록 점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