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5 우리들의 ID (14): 사랑하는 자들아!
할렐루야! 오늘까지 총 14주에 걸쳐서 베드로전후서 말씀으로 우리들의 ID를 쭉 묵상하고 있는데요, 이제 오늘 마지막으로 베드로후서 3장을 보면서,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굉장히 많은 우리들의 ID들이 베드로전후서 모든 말씀 속에 가득 담겨져…
할렐루야! 오늘까지 총 14주에 걸쳐서 베드로전후서 말씀으로 우리들의 ID를 쭉 묵상하고 있는데요, 이제 오늘 마지막으로 베드로후서 3장을 보면서,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굉장히 많은 우리들의 ID들이 베드로전후서 모든 말씀 속에 가득 담겨져…
할렐루야! 다시 베드로후서 말씀으로 돌아와서, 우리들의 ID를 또 묵상해 보면요, 지난 번에 봤듯이 2장에서 이제 죽음을 향해 다가가는 노년의 베드로 사도가 끝까지 경고하고 있었던 건 바로, 거짓된 ID에 주의하라! 였습니다. 지난 시간에 살펴봤었던…
할렐루야! Happy Thanksgiving! 오늘은 한 해를 돌아보며 하나님께서 우리 안에 행하신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드리는 추수감사주일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미국 땅에서 ‘추수감사절, Thanksgiving Day’라는 전통이 지켜지게 된 기원은요,..
할렐루야! 계속해서 베드로후서 말씀으로 우리들의 ID를 묵상하고 있는데요, 이제 정말 이 땅에서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직감한 노년의 베드로 사도가 남겨주고 있었던 우리들의 ID들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베드로후서도 오늘로…
할렐루야! 계속해서 베드로후서 1장 말씀으로 우리들의 ID를 묵상하는데요, 지난 주일에는 ‘믿음에서 시작해서 사랑으로 마무리 되는, 보배로운 질그릇’인 내 안에 점점 담겨져가야…
할렐루야! 이제 오늘부터는 베드로후서 말씀으로 넘어와서요, 계속해서 ‘우리들의 ID’를 또 묵상하겠습니다. 오늘 1장 초반부에서 찾아볼 수 있는 우리들의 귀한 ID란 바로 보배로운 믿음입니다. 1절 말씀만 한 목소리로 다시 함께 읽어볼까요? 시작!
할렐루야! 지금까지 베드로전서 보면서 우리 그리스도인들 안에 새겨진 ‘우리들의 ID’를 묵상했는데요, 이제 베드로전서의 마지막 5장으로 들어왔습니다. 이 마지막 장에서는 특별히 당시 초대교회의 리더들에게 당부하는 말씀으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1절에서 3절까지 쭉 읽어볼까요? 시작!
할렐루야! 계속 베드로전서 보면서, 우리 그리스도인들 안에 새겨진 ‘우리들의 ID’란 무엇인가를 쭉 묵상하고 있습니다. 벌써 8주째 이거를 찾아가고 있는건데요, 지금까지도 상당히 많은 ‘우리들의 ID’가 있었습니다. 함 볼까요?
할렐루야! 계속해서 베드로전서 말씀 보면서, ‘우리들의 ID’를 묵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는 그저 천국 ID 카드만 하나 딸랑 ‘하나님의 자녀’라고 새겨진 것으로 끝이 아니라요, 물론 업 앤 다운이 있겠지만, 그래도 갈수록 점점…
할렐루야! 우리가 계속해서 베드로전후서 말씀을 통해, ‘우리들의 ID’를 찾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우리들의 ID 카드’가, 이제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된 백성으로, 새롭게 바뀌었다 라는 것은요, 우리…